
개인 또는 기업체 및 단체
( 개인, 동문회, 친목회 등 )
개인 사업장 ( 일반사무실,중개업소,미용실등 )
콜센터 (정수기. 에어컨 등 정기 고객관리)
인터넷 쇼핑몰 운영자
일반 판매 매장 고객관리
공공기관 민원실
기업의 A/S센터 및 고객센터
설문 및 여론조사 기관
보험사, 채권 추심 및 신용정보회사
전화상담 / 계약 / 예약업체
병. 의원
전화 어학강의 업체
정당 당원관리
골프장, 스키장, 콘도 등
기타 고객의 전화가 곧 매출로 이어지는
모든 사업장
|

모든 회원관리/인명관리가 필요한곳에 사용
( 인명관리, 일정관리, DM, 입/출금, 검색 등)
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자료 공유
SMS, LMS, MMS, VMS, FAX 수/발신
인터넷 전화 + 일반 전화 발신자 확인
전화 통화 기록 및 녹취 ( 선택, 자동 )
상담 관리
ARS, IVR, 내선 관리
PC 내부의 지정된 폴더에 녹취 저장
( HDD의 저장 공간 최대 활용 )
중. 소규모 콜센터 환경에 적합
기존 콜센터 시스템의 엄청난 비용과는
비교 되지 않는 저렴한 이용료
복잡한 설정이 필요하지 않아 유지 관리 OK
|